자연드림 기픈물, 첫 해외 수출
 
이제 일본에서도 자연드림!
자연드림 기픈물, 첫 해외 수출

조합원은 물론 삼성웰스토리, CJ프레시웨이, 아워홈, 신세계푸드, 풀무원 등 우리나라의 많은 기업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기픈물을 이제 일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는 9월 29일부터 ‘비오쎄봉 재팬’에서 자연드림 기픈물이 선보이게 된 것입니다. 



일본 수도권을 중심으로 유기농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이온그룹의 비오쎄봉 재팬(Bio c' Bon Japon)과 오리지널 디자인을 적용한 기픈물의 첫 수출 계약이 지난달 최종 성사되었습니다. 비오쎄봉은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프랑스, ​​이탈리아, 벨기에, 스페인, 스위스, 일본 등에 약 160개 매장이 있는데 일본에서는 아시아 최대 유통그룹인 이온그룹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출은 ‘사람은 힐링, 지구는 쿨링’을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을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확산하고자 하는 아이쿱의 노력과, ‘유기농을 일상으로’를 모토로 지구 환경에도 도움이 되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비오쎄봉 재팬의 기업 이념이 잘 맞아떨어진 결과입니다.



▶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종이팩 물
▶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를 위한 FSC 인증 종이팩
▶ 사탕수수를 재료로 한 뚜껑(BONSUCRO 인증)
▶ 미세플라스틱까지 불검출(45μm 기준)로 관리한 깨끗한 물

해양 플라스틱을 비롯한 지구 환경 문제에 대처하고자 하는 많은 나라의 기업들이 기픈물을 주목할 수밖에 없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이번 기픈물의 첫 해외 수출을 시작으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실천하는 해외 굴지의 일반 기업 등에도 수출을 확대하여 아이쿱이 추구해 온 안전한 먹거리, 지속가능한 생산과 소비, 환경에 대한 인식 증진이 전 세계로 확산하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로 향하는 기픈물을 응원해 주세요


2023 종이팩 재활용 지지 캠페인 [팩-do, RE-팩] 
♥종이팩 재활용 표기가 가능하도록 지지 서명에 함께해 주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