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깻잎(무농약이상)*번들
150g(30g*5봉)
자연드림 항암식품은 암예방 및 항암성분이 풍부합니다.
발효액티브프로틴(박스)
35g*7포
발효공법으로 더 알찬 단백질 구성! 바쁜 하루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을 한잔에 즐기는!
사골소고기미역국
5.0직접 미역국을 끓여 드리지 못해서 서운한 부모님 생신 날, 예전에 집에 오셨을 때, 급하게 데워 드렸던 미역국을 맛있게 드셨던 게 생각나서 보내드렸습니다. 간이 세지 않고, 미역과 고기도 넉넉해서 좋다고 하십니다. 마음을 전해주는 자연드림~
한우갈비탕
5.0주말 부부인 남편이 장바구니에 종종 담는 갈비탕입니다. 국물이 깔끔하고 고기가 많아서 더운 여름에 더 생각난다고... 땀 흘리며 한그릇 뚝닥하고 운동하러 나간답니다^^
오리훈제(무)
5.0고기 먹고 싶을 때 즐겨 먹는다는 오리훈제입니다. 후기 보고 냄새 나지 않느냐 물었더니 괜찮다고, 맛있다고 하네요~ 덕분에 가족이 모이는 주말 밥상의 단골 반찬이 됐습니다.
슬라이스치즈
5.0뭔가 콤콤한 듯한 치즈 본연의 향이 좋아요.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아들이 먹으면서 하는 말 "그래, 치즈는 이런 맛이지"
소고기무국
5.0시판되는 어떤 소고기 무국 보다, 동네 식당에서 먹어 본 소고기 무국 보다 더 진하고 맛있습니다. 완전 강추!!
썰어서먹는편육
5.0건강을 생각해야 겠다고 결심한 20대 아들이 식단 조절을 위해 애정하는 제품! 깔끔하고 맛있어서 먹는 즐거움을 잃지 않고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이번에도 2개씩 장바구니에 겟!!
무농약이상깻잎*번들
5.0100개 ~ 품질을 믿고 구매했습니다.
중멸치(1.5kg)
4.0개별 포장된 것 먹다가 특가로 떠서 구매해봤는데 비린내 1도 없고 상품질이 너무 좋네요 가루도 거의 없었고 양도 진심 많아요 다시 들어와서 1박스 더 구매합니다
워싱풍기인견들꽃차렵이불
5.0시원한 느낌좋아요.. 인견이 나이론인줄 알았는데요 나무껍질소재라 더 안심입니다 남편과 제거 구매했는데요 세탁후 건조기 안쓰고도 잘 마릅니다 귀여운 자수도 예쁩니다 만족합니다
풍기인견양면패드(워싱)
5.0아이들침대패드로 구매했어요 양면모두 뽀송시원한 원단입니다 만족합니다 세탁후 건조기 안돌리고 그냥말려도 잘 마릅니다 좋아요 좋아!!!
무농약콩나물
5.0무르거나 상한것없이 잘왔습니다
무농약애느타리버섯
5.0매장도가고 온라인도 주문합니다 온라인 상품이 신선합니다
발효김치만두
5.0반조리식품 중에 제일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맛도 좋아서 여러번 구매합니다.
공정무역바나나
5.0바나나가 흐물흐물한 상태로 와서 건질수 있는것은 두송이 뿐 이네요. 살펴서 서 배송해 주세요. 주문하기가 망설여 지네요... 계속 이런 상태라면 구지 돈 주면서 주문할 이유가 없네요
발효딸기크림치즈미니케이크
4.0블루베리보다 딸기가 좀더 맛있어요 많이 달긴 해요 단단한 쿠키와 딸기치즈무스를 같이 먹는맛 둘중에 하나라도 덜 달았어야는데 둘다 달아요 쿠키도 무스도
항암참외(유기농/또바기)
5.0작은 참외를 선호해서 더 좋아요 달아서 즐겨찾기 표시해놨어요
유정란ID*10구*유정란공방(국산)
5.0신선한 계란이 배송 왔네요
깊은바다소금쿠키(13g*10ea)
4.0리뷰에 짜단 얘기가 많았는데 짠맛이 있어요! 패키지는 바껴서 과대포장이 줄은 것 같아 좋구요! 딱 한번 먹기 좋아요! 톡! 부스러지는 식감이라 제가 좋아해요! 버터향도 좋아요~~ 다만 진짜 짠게 아쉽네요!
발효블루베리크림치즈미니케이크
5.0아이스크림+ 케익. 두가지 맛을 한번에 .. 미운남편과 한번에 즐기기 딱 좋음.
생크림발효식빵
5.0핵가족 시대이다 보니 식빵 개봉 후 한꺼번에 다 먹는 가정은 드물고, 몇 장 꺼내 먹은 후 냉장고에 보관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현재의 포장재는 한 번 뜯으면 다시 묶지 못하고 남은 식빵을 꺼내 다른 용기에 담아서 보관해야 해서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남은 식빵을 바로 그대로 바로 보관할 수 있도록 포장재를 개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고급소재로 바꿔달라는 것이 아닙니다. 식빵류 주문해서 먹을 때 마다 느끼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