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안내

최근 본 상품(0)

조합원 상담

TOP

발효왕김치교자
발효 식품

발효왕김치교자

510g


소비자가
7,300

조합원 이용 후기조합원님의 소중한 한마디가 자연드림을 더 좋게 만듭니다.

사골소고기미역국

사골소고기미역국

5.0

직접 미역국을 끓여 드리지 못해서 서운한 부모님 생신 날, 예전에 집에 오셨을 때, 급하게 데워 드렸던 미역국을 맛있게 드셨던 게 생각나서 보내드렸습니다. 간이 세지 않고, 미역과 고기도 넉넉해서 좋다고 하십니다. 마음을 전해주는 자연드림~

한우갈비탕

한우갈비탕

5.0

주말 부부인 남편이 장바구니에 종종 담는 갈비탕입니다. 국물이 깔끔하고 고기가 많아서 더운 여름에 더 생각난다고... 땀 흘리며 한그릇 뚝닥하고 운동하러 나간답니다^^

오리훈제(무)

오리훈제(무)

5.0

고기 먹고 싶을 때 즐겨 먹는다는 오리훈제입니다. 후기 보고 냄새 나지 않느냐 물었더니 괜찮다고, 맛있다고 하네요~ 덕분에 가족이 모이는 주말 밥상의 단골 반찬이 됐습니다.

슬라이스치즈

슬라이스치즈

5.0

뭔가 콤콤한 듯한 치즈 본연의 향이 좋아요.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아들이 먹으면서 하는 말 "그래, 치즈는 이런 맛이지"

소고기무국

소고기무국

5.0

시판되는 어떤 소고기 무국 보다, 동네 식당에서 먹어 본 소고기 무국 보다 더 진하고 맛있습니다. 완전 강추!!

썰어서먹는편육

썰어서먹는편육

5.0

건강을 생각해야 겠다고 결심한 20대 아들이 식단 조절을 위해 애정하는 제품! 깔끔하고 맛있어서 먹는 즐거움을 잃지 않고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이번에도 2개씩 장바구니에 겟!!

무농약이상깻잎*번들

무농약이상깻잎*번들

5.0

100개 ~  품질을 믿고 구매했습니다.

중멸치(1.5kg)

중멸치(1.5kg)

4.0

개별 포장된 것 먹다가 특가로 떠서 구매해봤는데 비린내 1도 없고 상품질이 너무 좋네요 가루도 거의 없었고 양도 진심 많아요 다시 들어와서 1박스 더 구매합니다

워싱풍기인견들꽃차렵이불

워싱풍기인견들꽃차렵이불

5.0

시원한 느낌좋아요.. 인견이 나이론인줄 알았는데요 나무껍질소재라 더 안심입니다 남편과 제거 구매했는데요 세탁후 건조기 안쓰고도 잘 마릅니다  귀여운 자수도 예쁩니다 만족합니다

풍기인견양면패드(워싱)

풍기인견양면패드(워싱)

5.0

아이들침대패드로 구매했어요 양면모두 뽀송시원한 원단입니다 만족합니다 세탁후 건조기 안돌리고 그냥말려도 잘 마릅니다 좋아요 좋아!!!

무농약콩나물

무농약콩나물

5.0

무르거나 상한것없이 잘왔습니다

무농약애느타리버섯

무농약애느타리버섯

5.0

매장도가고 온라인도 주문합니다  온라인 상품이 신선합니다

발효김치만두

발효김치만두

5.0

반조리식품 중에 제일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맛도 좋아서 여러번 구매합니다.

공정무역바나나

공정무역바나나

5.0

바나나가 흐물흐물한 상태로 와서 건질수 있는것은 두송이 뿐 이네요. 살펴서 서 배송해 주세요. 주문하기가 망설여 지네요... 계속 이런 상태라면 구지 돈 주면서 주문할 이유가 없네요

발효딸기크림치즈미니케이크

발효딸기크림치즈미니케이크

4.0

블루베리보다 딸기가 좀더 맛있어요 많이 달긴 해요 단단한 쿠키와 딸기치즈무스를 같이 먹는맛 둘중에 하나라도 덜 달았어야는데 둘다 달아요 쿠키도 무스도

항암참외(유기농/또바기)

항암참외(유기농/또바기)

5.0

작은 참외를 선호해서 더 좋아요 달아서 즐겨찾기 표시해놨어요

유정란ID*10구*유정란공방(국산)

유정란ID*10구*유정란공방(국산)

5.0

신선한 계란이 배송 왔네요

깊은바다소금쿠키(13g*10ea)

깊은바다소금쿠키(13g*10ea)

4.0

리뷰에 짜단 얘기가 많았는데 짠맛이 있어요! 패키지는 바껴서 과대포장이 줄은 것 같아 좋구요! 딱 한번 먹기 좋아요! 톡! 부스러지는 식감이라 제가 좋아해요! 버터향도 좋아요~~ 다만 진짜 짠게 아쉽네요!

발효블루베리크림치즈미니케이크

발효블루베리크림치즈미니케이크

5.0

아이스크림+ 케익. 두가지 맛을 한번에 .. 미운남편과 한번에 즐기기 딱 좋음.

생크림발효식빵

생크림발효식빵

5.0

핵가족 시대이다 보니 식빵 개봉 후 한꺼번에 다 먹는 가정은 드물고, 몇 장 꺼내 먹은 후 냉장고에 보관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현재의 포장재는 한 번 뜯으면 다시 묶지 못하고 남은 식빵을 꺼내 다른 용기에 담아서 보관해야 해서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남은 식빵을 바로 그대로 바로 보관할 수 있도록 포장재를 개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고급소재로 바꿔달라는 것이 아닙니다. 식빵류 주문해서 먹을 때 마다 느끼는 점입니다.

취소하기
장바구니 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