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OP 자연드림몰


새소식알림이
공지사항
1:1채팅상담
최근본상품

홈  >  상담센터  >  자주하는 질문&답
상담센터
1:1채팅상담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답
자주하는 질문 &답
 
전체보기
상품
이용
결제
기금/클러스터
기타

      모바일 멤버십(앱카드) 조합원 가족등록 후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다운받나요?
      모바일 멤버십(앱카드) 본인등록 시(가족1인 말고) 꼭 휴대폰명의와 조합원명이 동일해야하는지?
      모바일 멤버십(앱카드)을 가족들과 함께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 분실로 새로운 기기에 모바일 멤버십(앱카드) 다시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멤버십(앱카드) 핸드폰 화면 캡쳐해서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데, 캡쳐 방지 기능은 있나요?
      자연드림 모바일 멤버십(앱카드)을 사용했다가 다시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모바일 멤버십(앱카드) 다른 핸드폰에서는 사용할 수 없나요? (카카오톡 1회 인증서비스처럼)
      자연드림 모바일 멤버십(앱카드)을 다운받을 수 없는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해도 되나요?
      모바일 멤버십(앱카드)과 플라스틱 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출금은 언제 되나요?
      자연드림몰 상품공급시 확인해야하는 것이 있나요?
      [조합원주문에 한함] 기존에 주문해놓은 배송일에 추가 주문했을 때, 추가 주문액이 15,000원 미만인 경우‘배송비 부과’ 안내 메시지가 뜹니다. 배송비가 추가되는 건가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당일 도착 시간을 알 수 있나요?
      공급박스가 무엇인가요?
    1    2    3    4    5    6    7    8    9    10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채용안내 입점문의 매장찾기 이용안내 사이트전체보기  

(주)쿱생활건강 ㅣ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149, 307호(당동, 아이밸리 군포) ㅣ 대표자 : 오미예

사업자등록번호 : 317-81-40817 ㅣ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경기군포-0252호

webmaster@icoop.or.kr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Copyright 자연드림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