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매주 5~6봉씩 배달 먹는데 ㅋ 맛나요 |
|
|
|
|
|
|
|
이번에 구매한 쌈케일은 최악이네요 누렇게 뜬 케일잎이 반이상 섞여있어서 다 버렸습니다
전에도 가끔 구매했었는데 그때에도 누런잎이 서너장 섞여 있곤해서 무농약이라 그런가하고 참고 먹었는데... 이번엔 좀 심해서 이렇게 평가 등록까지 하게 되네요..
음...케일은 원래 누렇게 변색된 잎도 먹을수 있는건가요?? |
|
|
|
|
|
|
|
쌈케일 심각하네요 제가 두봉지 주문했는데 먹을수있는게10장이될까말까하네요 상품구성이 앞뒤는멀쩡한 초록잎인데 그부분빼곤 노란떡잎들과 군데군데 검정색들이 좀심합니다 믿고구매하는건데 이런일이상품확인 꼭 해주세요 |
|
|
|
|
|
|
|
쌈케일 매장이나 온라인으로 자주구매하는데 이번배송건은 완전엉망이네요..2봉지주문했는데 씻고나니 겨우10장미만 상태온전 나머진 떡잎..(노랗게변한거..군데군데 까맣게된거..)태반이네요..이런경우는 처음이라..케일 포장앞뒤부분은 멀쩡..가운데부분들이 다섞여서 엉망입니다..반품안하지만 상태확인 잘하고보내주셔요... |
|
|
|
|
|
|
|
쌈채소로, 샐러드로 잘 먹고 있어요. |
|
|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