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유기설탕 보다 정제가 덜 된 마스코바도가 가격이 꽤 차이가 나네요. 건강 생각해서 황매실과 조합을 맞춰봤어요. 육안으로는 입자가 크고 거칠지만 입안에서는 특유의 풍미와 맛있는 맛이 나고 사르르 녹아나네요. 황매실청이 기대되네요. |
|
|
|
|
|
|
|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서 더 좋아요.
사탕도 마스코마도 사탕 넘 맛있고 좋더라구요.
할인행사 종종 해주세요. |
|
|
|
|
|
|
|
붉은 고추를 작게 잘라 마스코바도 설탕과 함께 1:1로 섞어 고추청을 담아 놓으면 제육볶음 할때등 여러 요리에 잘 쓸수 있어요, 음식 맛도 훨씬 좋아지지요. 이때쯤 담가 1년동안 먹곤하지요. 참 맛있어요. |
|
|
|
|
|
|
|
매콤한 음식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과 남편을 위해 오늘도 마스코 바도를 구매 합니다
매운 음식을 먹은후 속이 조금 쓰리거나 할때 마스코바도를 한숟갈 먹으면 속이 편안함을 느낌니다~~마스코바도를 먹은후 속쓰림이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씹는 느낌도 괜찮고 많이 달지 안아 좋고 시럽이 들어가는 곳에는 마스코바도를 사용하면 더 건강한 맛을 느낌니다~~~
마스코 바도는 우리집이 달콤한 영양제 입니다~~ |
|
|
|
|
|
|
|
긴 환우 생활로 자연드림 마스코바도는 나의 건강지킴이로 자리 잡았네용^^~조합원가로 건강과 가성비갑으로 행복하게 먹거리 주신 자연드림은 사랑이며 삶의 일부가 되었네용.건강한 식품 항상 감사드립니당. |
|
|
|
|
|
|
|
늘 먹던 식재료를 이벤트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넘 좋아요 |
|
|
|
|
|
|
|
몇년전 우연히 알게된 한의사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마스코바도^^
본인이 암에 걸렸던 얘기를 해주시면서 설탕을 먹지말고 마스코바도를 먹어야한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늘 마스코바도 대용량을 구매해서 이용했는데 처음으로 할인된가격으로 구매하게되어 어찌나 기쁘던지요~
집에서 양파장아찌, 매실청등 만들어먹을때도 이용하고 있어요.
건강도 챙기면서 달콤함도 같이 느낀답니다.
|
|
|
|
|
|
|
|
건강한 설탕이라 아주 좋아요~! |
|
|
|
|
|
|
|
조금 있으면 무화과 나올 즈음 대비해서
구매해뒀어요..마스코바도는 다른 잼도
맛있고 깊은 맛이 나요. 특히 무화과잼을
만들때 사용하면 색감도 예쁘고 깊은
맛에 선물하면 레시피를 꼭 물어본답니다.
'마스코바도'부터 생협까지 소개하게 되요^^ |
|
|
|
|
|
|
|
할인행사도 하고 건강한 당이라서 구매했습니다.
좋을 제품 많이 올려주세요. |
|
|
|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