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마시는 쉴드, NK9. 3일 루틴으로 나를 지키는 챌린지!

 

구매금액 100% 리워드!

마시는 쉴드, NK9
3일 루틴으로 나를 지키는 챌린지!

환절기, 바이러스 소식이 많은 요즘.
몸과 마음을 돌보는 루틴은 더욱 중요해집니다.

NK9과 함께 시작하는 3일.
클린, 냉온욕과 함께 실천하고,
달라진 나를 경험해보세요
*

신청&구매 후, 후기를 남기면 구매금액 100% 리워드!
최우수 후기 선정 시, 특별 리워드(10만원)까지 준비했습니다!

미션 완료 시 → 구매금액 100% 리워드 (48,000 마일리지)
우수 후기(100명) → 리워드 5만원
최우수 후기(10명) → 리워드 10만원

* 본 문구는 제품의 효능이나 효과를 의미하지 않으며, 건강한 생활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안내입니다.


■ 모집 대상 및 규모

- 자연드림 골드회원 이상(골드, 프리미엄, 플래티넘 회원)
(*실버회원은 금번 챌린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선착순 2,500명

■ 챌린지 미션

1. 신청하기!
- [커뮤니티-건강이슈talk] 에서 [신청] 말머리 선택 후, 신청 사연 작성
(*커뮤니티 작성글은 비공개로 작성되며, 관리자 확인 후 공개처리 됩니다)
2. 구매&실천하기!
- 구매 물품 : NK9(200ml) 12개, 클린(250ml) 6개 구매
- 구매 시기 :
▶ 매장 - 11/3(월)부터 구매분 해당
▶ 온라인 - 11/1(토)부터 주문 가능 => 11/3(월) 이후 공급분 해당

[ 챌린지 실천 가이드 (3일) ]

- [NK9] 하루 4개 — 아침·점심·오후·저녁 (공복 섭취 권장)
- [클린(CLEAN)] 하루 2개 — 아침·저녁 (공복 섭취 권장)
- 냉온욕(7온8냉) 또는 온열사우나 : 20분 이상 실천 권장
3. 후기 쓰기!
- [커뮤니티-건강이슈talk] 에서 [실천&후기] 말머리 선택 후, 후기(100자 이상) 작성
(*커뮤니티 작성글은 비공개로 작성되며, 관리자 확인 후 공개처리 됩니다)
- ★SNS에 후기 작성★ => 링크 후기글에 공유 시, 특별 리워드 확률 UP!
- 주최측에서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 시, 자동으로 리워드 대상에 포함됩니다.

■ 일정

* 모집기간: 10/24(금) ~ 11/26(수) (*선착순 2,500명)
* 구매기간: 매장: 11/3(월) 부터 / 온라인: 11/1(토) 주문 -> 11/3(월)이후 공급분 => 구매 후, 3일간 챌린지 실천
* 후기 마감 : 11/30(일)
* 우수 후기 발표 : 12/10(수)
* 리워드 지급 : 12월 말 (*예정)

건강이슈Talk 바로가기 (PC) 건강이슈Talk 바로가기 (모바일)
(*커뮤니티 작성글은 비공개로 작성되며, 관리자 확인 후 공개처리 됩니다)

[마시는 쉴드, NK9. 3일 루틴으로 나를 지키는 챌린지]
자주 묻는 질문

참여 자격 및 신청

Q1. 누가 참여할 수 있나요?

A. 자연드림 골드 이상 회원(골드, 프리미엄, 플래티넘)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회원 당, 1회만 참여가능)
실버회원은 본 챌린지 참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2.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자연드림 홈페이지 [건강이슈Talk] 게시판에서 신청하거나, 매장 시식 후 현장에서 앱으로 즉시 신청 가능합니다. 별도 승인 절차는 없습니다.

Q3. 선착순인가요? 몇 명까지 참여 가능한가요?

A. 선착순 2,500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구매 및 비용

Q4. 얼마나 구매해야 하나요?

A. NK9(200ml) 12개 와 클린(250ml) 6개 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실천에 필요한 수량보다 적게 구매 시, 리워드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Q5. 온라인 구매로도 챌린지 참여가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다만, '자연드림 매장'에서 NK9과 클린을 시식하고 안내를 들으신 후 챌린지 참가 여부를 결정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Q6. NK9이나 클린을 이미 가지고 있는데,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A. 네. 챌린지를 신청한 후 구매 기간(11/3~11/26) 내에 구매한 내역만 인정됩니다.
온라인은 11/1(토)부터 구매한 제품 중 11/3(월) 이후 공급분에 한해 인정됩니다.

리워드 및 혜택

Q7. 100% 리워드가 정확히 무엇인가요?

A. 구매 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인 48,000원을 리워드로 지급해드립니다.
① 이벤트 참가 신청 후 ② NK9(200ml) 12개클린(250ml) 6개를 모두 구매하고, 챌린지 실천 후 ③ 후기(100자 이상)을 작성해 주세요.
단, 추가로 더 구매하더라도 리워드는 정해진 금액까지만 지급됩니다.

Q8. 리워드는 언제, 어떻게 받나요?

A. 챌린지 종료 후, 다음 세 가지가 모두 확인되면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⓵ 챌린지 신청 게시글 ⓶ 구매이력(NK9 12개, 클린 6개) ⓷후기 게시글(100자 이상)
12/10(수)에 수상자가 발표되며, 구체적인 지급 시기와 방법은 추후 공지됩니다.

Q9. 특별 리워드는 어떻게 받나요?

A. 참가자 중 우수 후기(100자 이상)를 선정하여 특별 리워드를 추가 지급합니다.
챌린지 참가자가 유튜브 등 SNS에 콘텐츠를 게시하고, 후기에 링크를 함께 작성해주시면 우수 후기 선정 시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Q10. SNS 공유는 어떻게 하나요?

A. 작성한 후기를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에 공유하시고, 해당 링크를 후기 게시글에 함께 남겨주시면 됩니다.

후기 작성

Q11. 후기는 어디에, 어떻게 작성하나요?

A. 자연드림 홈페이지 [건강이슈Talk] 게시판에서
말머리 '[실천&후기]'를 선택 후 100자 이상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댓글로 남긴 내용은 집계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게시글'로 작성해주세요.

Q12. 후기는 언제까지 작성해야 하나요?

A. 구매 기간 내에 구매하시고, 3일간 실천 후 11월 30일(일)까지 작성하시면 됩니다.

Q13. 후기에 꼭 들어가야 할 내용이 있나요?

A. 특별한 형식은 없으나, NK9과 클린을 3일간 실천한 솔직한 경험과 느낌100자 이상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Q14. 사진이나 영상도 첨부해야 하나요?

A. 필수는 아니지만, 인증 사진이나 영상을 포함하면 우수 후기 선정 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실천 가이드

Q15. 구체적인 실천가이드가 어떻게 되나요?

A. - [NK9] 하루 ‘4개씩’ 3일 간 — 아침·점심·오후·저녁 (공복 섭취 권장)
- [클린] 하루 ‘2개씩’ 3일 간 — 아침·저녁 (공복 섭취 권장)
- 냉온욕/온열사우나 20분 이상 권장

Q16. 냉온욕이나 온열사우나는 필수인가요?

A. 챌린지 경험을 위한 필수 권장 사항입니다. 다만 지나치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실천해 주세요.

Q17. 3일을 연속으로 해야 하나요?

A. 네. 더 나은 챌린지를 위해 연속 3일 실천을 권장합니다. 다만, 건강상의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신청 사연 작성 시 함께 기재해 주시면 정도에 따라 감안할 수 있습니다.
* 본 가이드는 일반적인 생활 실천 안내이며, 제품의 효능·효과를 보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법규 및 안전성

Q18. NK9의 효능은 무엇인가요?

A. 본 챌린지는 제품의 효능·효과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회원이 직접 체험하고 느낀 바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건강한 생활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안내입니다.

Q19. 후기 작성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A. 개인의 솔직한 체험을 작성하시되, 질병 치료·예방 효과를 단정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피해 주세요.

기타

Q20. 챌린지 중도에 포기하면 어떻게 되나요?

A. 세 가지 미션이 모두 확인되어야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중단 시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Q21.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나요?

A. 네, 각자 골드 이상 회원(조합원)이라면 개별 신청 및 참여 가능합니다. 골드 이상 회원 1명의 조합원 코드로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Q22. 매장에서 품절되면 어떻게 하나요?

A. 매장 입고 일정을 확인하시거나 인근 다른 매장을 이용해 주세요. 방문 전 전화 문의로 재고를 미리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Q23.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A. 자연드림 상담센터(1577-6009) 또는 자연드림 앱·홈페이지의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커뮤니티 게시판은 공식 상담 채널이 아니며, 챌린지 참여는 커뮤니티로, 문의·상담은 상담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Q24. 건강상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참여해도 되나요?

A.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참여하시되,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신청 시 사연에 기재해 주시면 감안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질환이 있거나 약물 복용 중인 경우 전문의와 상담 후 참여를 권장드립니다.

Q25. 구매 영수증은 보관해야 하나요?

A. 아니요. 자연드림 구매내역은 시스템으로 자동 확인되므로 별도 증빙이 필요 없습니다.

Q26. 리워드는 세금이 부과되나요?

A. 5만원을 초과하는 리워드는 관련 법령에 따라 22%의 제세공과금이 부과됩니다.

Q27. 챌린지 참여 후 NK9을 반품하면 어떻게 되나요?

A. 구매내역 취소가 확인되면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리워드 지급 전 환불 시 자동 제외 처리됩니다.

Q28. 리워드 지급일 전에 회원 탈퇴하면 어떻게 되나요?

A. 리워드 지급 시점(12월 말)까지 회원 자격(골드 이상)을 유지해야 하며, 자격 중단·실버 전환·조합원 탈퇴 시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Q29. NK9을 추가로 더 구매할 수 있나요?

A. 챌린지 참여여부와 관계 없이, 1인 당 온/오프라인 통합 1회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NK9의 경우, 챌린지 기간 동안은 물량이 부족하여 1인당 1회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본 챌린지는 자연드림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생활 속 변화를 공유하기 위한 회원 참여형 프로그램입니다.
• 안내된 ‘실천 가이드’는 일반적인 체험 방법으로, 제품의 효능이나 효과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 개인 후기 내용은 참가자의 주관적 체험으로, 자연드림의 공식 입장이나 효능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신청/구매·실천/후기] 3가지 미션이 모두 확인된 경우에 한해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 리워드는 자연드림 마일리지 등으로 지급되며(미정), 현금 지급은 불가합니다.
• 본 챌린지는 자연드림 골드회원 이상(골드, 프리미엄, 플래티넘)만 참여 가능하며, 회원 아이디 1개당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 우수 후기 심사 기준 미달 시 우수 후기 인원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관련 법령에 따라 5만 원 초과 리워드 지급 시 제세공과금(22%)이 제외됩니다.
• 챌린지 내용 및 일정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문의 1577-6009

소식 공유하기
소식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소식
전체글 보기
 

치유학교 ×


치유에 도움이 되는 좋은 식품과 운동을 배우는 학교입니다.

힐링 호텔 & 여행 ×


2100만 국민 8대 필수 식품 ×


치유에 도움이 되는 식품 ×


자연드림 식품은 약이 아닙니다. 건강기능식품도 아닙니다.
치유에 도움이 되려는 식품입니다.

할인적립 가능 외부 판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