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간식, 재료까지 건강하게
간식을 고를 때 어떤 재료로 만들었는지 꼼꼼히 살펴보시나요? 밀가루, 발색제, 합성향료 등 우리 가족이 먹는 것이기에 믿을 수 있는 식품을 열심히 찾아본 경험이 있으실 거에요. 자연드림은 나와 가족 그리고 이웃과 함께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기 위해 좋은 재료로 먹거리를 만듭니다. 호두파운드 속 밀가루, 소금, 달걀은 그래서 특별합니다.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우리밀과 깊은바다소금으로 만듭니다
호두파운드는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우리밀로 만듭니다. 그래서 수입밀의 농약, 운송 중 약품처리 등 우려되는 사항들로부터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음식의 기본 재료인 소금도 깊은바다소금으로 깐깐하게 선택합니다. 깊은바다소금은 600m 이하의 해양심층수로 만든 중금속&미세플라스틱 불검출 소금입니다. 자연드림은 지난 20여 년 동안 조합원의 치유와 힐링에는 좋은 음식이 기본이라 여겼고, 눈에 보이지 않는 음식의 재료까지 바른 먹거리여야 진정한 친환경유기식품이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소금 속 미세플라스틱에 대한 법적 관리 기준은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 자연드림은 아주 미세한 크기인 ‘미세플라스틱 45㎛’를 검사 기준으로 세워 소금을 관리합니다.
무항생제 유정란과 호두
자연드림에서 키우는 닭은 본래의 습성을 유지하며 살 수 있는 행복한 환경에서 자랍니다. 공장식 사육을 배제하고 항생제, 성장촉진제, 항균제 등은 절대 사용하지 않죠. 이렇게 건강하게 키운 닭의 무항생제 유정란은 간식의 기준을 높입니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호두는 파운드의 고소한 맛을 더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겨 먹을 수 있습니다.
김태경우리밀베이커리 공방에서 직접 생산합니다
구례자연드림파크 김태경우리밀베이커리 공방은 수입밀이 가진 위험을 사전 차단하고 품질을 향상시켜 속까지 100% 우리밀을 개발하였으며, 다양한 가공식품에 사용해 치유와 힐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