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과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채소 과일로 만든 약보다채소즙!
 
연간 25만명의 암환자 발생의 시대,
채소·과일 섭취를 통해
암을 예방하는 식생활이 가능합니다!

01. 오늘 하루 채소·과일 얼마나 챙겨드셨어요?
보건복지부에서는 암예방을 위해서는 채소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 권장섭취량의 채소·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의 수는 2015년부터 계속 감소해 2019년 기준 30%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02. 장내 미생물을 위해 통째로 갈아 담았습니다
녹즙은 짜고 난 뒤 찌꺼기를 버리므로 불용성 식이섬유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는 단점1)이 있습니다. 

약보다채소즙은 재료를 걸러내지 않고 통째로 담다보니 일반 녹즙에 비해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장 내 미생물의 먹이가 되어 우리 몸의 건강을 유지합니다.

1)헬스조선, 아침 빈 속에 녹즙 먹지 마세요




03. 하루 권장섭취량 500g, 2봉이면 OK!
채소와 과일을 매일, 꾸준히,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100g 샐러드 5팩 분량의 채소와 과일을 약보다채소M즙 2봉에 맛있게 담았습니다. (*C즙 1/2, M즙 1/2의 경우에는 하루 권장 섭취량 500g을 위해 4봉을 드실 것을 추천합니다.)





04. (재)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과 공동협력개발한 약보다채소즙

9가지의 자연드림 약보다채소즙은 당근, 사과, 비트, 시금치 등 16가지의 다양한 채소·과일·곡물·해조를 기본으로 블루베리, 들깨, 검은콩, 마, 영지버섯 등의 귀한 재료를 더해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챙길 수 있도록 만든 맞춤형 상품입니다.

내 몸에 맞는 채소·과일을 섭취하세요.

조합원님들이 평소에 채소와 과일을 쉽고, 꾸준하게 챙겨 드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해당 상품은 현재는 온라인 자연드림 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6월부터는 전국 자연드림 매장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네랄과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채소·과일을 담은 '약보다채소즙'을 만나보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