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원료수까지 사용하는 해양심층수 기픈물은 “수질 적합”
 

며칠 사이에 생수의 수질관련 이슈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브랜드의 생수를 포함해  먹는 샘물 제조업체 2곳 중 1곳의 수질이 부적합했다는 입장과  '20~'21년 상반기까지 제품수의 수질기준 위반사례는 없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 6년간 제품 수질 부적합 사례는 12건에 불과하다는 환경부의 입장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상당수의 생수가 수질 기준 “부적합” 판정 보도!
[한국경제TV, 오늘도 '생수' 마셨는데..알고보니 수질 '부적합']

[기사 전문 보기]

 
생수의 수질 기준 부적합 판정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고 환경부 반박!
[파이낸셜뉴스, 환경부, 생수 제조업체 수질 부적합 논란에 "생산량의 0.01%"]

[기사 전문 보기]

  
브랜드의 유명세와 상관없이 우리가 흔히 보는 생수들을 자세히 살펴 보면 브랜드는 하나인데 수원지가 여러 개인 경우, 수원지는 한 곳인데 브랜드는 다른 경우, 같은 물이지만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다른 경우 등 알면 알수록 복잡해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어렵기만 합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2,200만여 개의 플라스틱 생수병을 줄이고(*2021년 4월 21일~2021년 8월 25일 기준) 한 달 동안 약 10만여 명이 ‘No 플라스틱 약속 캠페인’에 함께한 종이팩에 담긴 심층수 기픈물은 어떨까요?

 



강원도 고성 단일 수원지에서 취수하며, 마그네슘강화, 칼슘저감, JUST 기픈물 3종 모두 검사항목에 따라 주 2회, 1개월, 6개월 등 정기 수질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질 검사 결과는 물론 ‘적합’
 

수질 검사 이외에도 기픈물은 철저한 미세플라스틱 검사를 진행합니다.


물 속 미세플라스틱에 대한 법적 관리기준은 없지만 자연드림은 식품 속 미세플라스틱에 대한 관리기준을 세우고, 기픈물 속 미세플라스틱을 철저히 검사하고 관리합니다.

 

이제부터 나에게는 치유를, 지구에게는 힐링 주는 심층수 기픈물을 선택하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