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힐링’을 위한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 기공
 
자연드림이 모두의 힐링을 위한 도약에 나섭니다.

지난 5일(수) 칠성면에 위치한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에서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 기공식이 진행되었는데요,
이 날 행사에는 자연드림 주택단지 입주예정인 조합원 대표, 괴산군조합공동사업법인 우종진 대표이사, 신성식 자연드림파크 총괄 CEO, 강석호 괴산자연드림파크 본부장, 박동호 오가닉메이커협동조합 이사장, 김균섭 괴산클러스터 대표이사, 소비자조합원, 직원 등 60여 명이 함께하여 그 의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자연드림 스포츠 힐링센터 기공식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는 2020년 4월말 완공 예정으로 대지면적 12,241㎡(3,703평), 연면적 5,488.50㎡(1,660평) 지상4층 규모에 이릅니다.
이곳에는 스포츠힐링센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영장(25m, 4레인), 볼링장(8레인), 헬스장, 탁구장, 당구장, 목욕탕, 찜질방 등 다양한 운동과 휴게 시설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를 눈여겨 보셨던 분들은 아마 눈치채셨을지도 모르겠지만,
사실 자연드림스포츠힐링센터는 지난 2월 자연드림 치유센터와 함께 패키지로(?) 기공식을 진행했었습니다.
다만 당시에는 자연드림 치유센터가 메인이었던지라 이번에 본격적으로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 공사시작을 앞두고 제대로(?) 된 기공식을 진행하게 된 것이죠.


혹시나 가물가물하신 분들을 위해 자연드림 치유센터를 다시 살짝 언급해드리자면 생활 속 유해물질로부터 쌓인 ‘체내독소(바디버든)’를 배출하여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내 몸에 꼭 맞는 먹을거리(맞춤형 식단), 생활습관과 명상, 안마 등의 전문프로그램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크기도 연면적 858평, 지상 2층 규모에, 1층에는 자연드림 식단으로 구성될 한식뷔페, 카페테리아, 사무공간이 들어서고 2층에는 검진센터, 지압힐링센터, 및 힐링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자연드림 치유센터와 스포츠힐링센터. 괴산자연드림파크를 찾는 조합원들과 파크 내 공방 직원들 모두의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치유와 힐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텐데요, 벌써부터 기대감에 마음이 두근두근 설렙니다. 


자연드림 스포츠 힐링센터 조감도

현재 괴산자연드림파크는 충북 괴산군 칠성면(1단지)에 24만 2,300평, 괴산읍(2단지)에 7만 1,300평으로 총 103만 6,693㎡(약 31만 3,600평)으로 조성되었습니다. 

14개 식품 생산 공방 및 물류시설이 가동 중이며 502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데요, 연간 160만 명 이상이 찾는 산막이옛길 인근에 위치한 괴산자연드림파크에 기존 운영중인 영화관, 호텔, 체험시설, 식당, 판매장에 이어 자연드림 치유센터와 스포츠힐링센터까지 준공되어 운영된다면 그동안 잠깐 지나가는 괴산에서,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휴식을 통해 건강해져서 돌아가는 괴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한편 괴산자연드림파크는 6차 산업의 메카로서 지역과의 상생과 연대를 위한 새로운 기업역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전체 근무자 502명 중 381명(약 76%)이 괴산지역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칠성면 원 거주민과 귀농귀촌인과의 공감대 형성으로 주민화합을 도모하고, 주민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칠성아카데미에 참여하여 지역구성원으로 풀뿌리 주민자치의 디딤돌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향후 “힐링”의 중심으로 지역민의 건강과 보건환경 개선에도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괴산자연드림파크~ 앞으로 기대해보겠습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