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합원 상담  >  자주하는 질문&답
자주하는 질문(FAQ)
공지사항
나의정보조회
1:1문의/반품접수
매장찾기
   이용 문의          상품 문의      
The Only 자연드림몰 | 비회원 주문내역 조회
이용 문의 > FAQ > 주문/반품
주문방법 | 반품관련 | 정기배송 | 당일배송 | 자연드림 식탁

      매달선물 기픈물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동일한 배송일로 추가 주문이 가능한가요?
      배송일이 왜 전부 보이지 않아요?
      선택 가능한 배송일은 언제까지인가요?
      주문마감시간은 언제인가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조합원 가입하지 않고 이용이 가능한가요?
      상품에 대한 정보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중 "수량확인" 알림이 깜빡거려요.
      [장바구니 상품 중 배송불가 상품을 삭제하셔야 주문 가능합니다]문구가 뜨고 배송일 선택이 안 되고 있어요?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기존 배송지가 아닌 새로운 배송지로 선물을 보내려고 할 때 신선품도 가능한가요?
      배송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