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따뜻한 나눔
 


 

지난 5월 26일, 반려동물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있었습니다.

자연드림의 반려사료를 책임지는 (주)건강한사료에서 유기동물을 위해 동물자유연대에 사료 500포를 기부한 것입니다. 동물자유연대는 학대받는 동물 구조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 캠페인 등 동물 복지 전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동물보호단체입니다. 현재 동물자유연대에는 구조된 강아지, 고양이 300여 마리가 생활하고 있습니다.  

 

 

식욕이 부진하거나 체격이 마른 강아지를 위해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할 수 있어, 구조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강아지에게 도움이 되도록 자연드림 멍멍퍼피를 준비했습니다. 기부된 사료 500포는 동물자유연대를 통해 전국 센터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설보호소까지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번 기부는 자연드림 반려사료를 찾아주고, 좋아해주는 조합원님들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주)건강한사료에서는 자연드림 반려사료를 출시할때 부터 단순히 좋은 사료를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동물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정기적인 기부를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기부하는 사료의 양은 자연드림 반려사료 판매량과 비례할 수 있도록 마련해 놓았습니다.

 

그리하여  2019년 (재)한국사회적경제씨앗재단과 함께 기부를 시작하였고, 올해 2회를 맞이했습니다. 앞으로도 매년 1회 기부를 통해 동물이 행복한 사회, 사람과 동물이 함께 공존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