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캠페인 스토리
캠페인 스토리
아이쿱자연드림, 조합원 정원제를 시작합니다
 

아이쿱자연드림은 25년간 조합원의 요구를 담아 안전한 식품을 넘어 암 예방에 도움이 되고  영양이 풍부한 자연드림 HF식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또한 32만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해왔던 다양한 공익캠페인이 사회를 좀 더 건강하게 만들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동안 경험해온 협동의 가치로 <사람은 힐링, 지구는 쿨링>을 실현하기 위해 더 큰 동력을 만들고자 '조합원 정원제'를 시작합니다.

7월부터 시행되는 조합원정원제는 조합원의 총 수를 정하여 가입이 가능하기에 그 수를 초과하면 가입 대기 기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안전한 식품으로 나와 우리 가족이 건강해질 수 있다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어떤가요?
만성질환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질병에 고통받고 있고, 특히 암으로 인한 사망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아이쿱자연드림의 식품으로 나와 우리 가족이 건강해진다는 ‘확신’입니다.

아이쿱자연드림은 25년 동안 더 좋은 식품을 전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 탄소치유농법으로 암 예방에 도움이 되고, 미네랄과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자연드림만의 HF 식품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기후변화로 인한 생산량 부족으로  아직은 자연드림 HF 식품을 더 많은 조합원님께 제공해 드리기에는 부족한 현실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신뢰와 협동으로 함께 해주신 조합원님들께 우선 제공해 드리고 꼭 필요한 조합원님들이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조합원 정원제를 시행하고자 합니다.더 많은 조합원님들이 부족함 없이 이용할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합원의, 조합원에 의한, 조합원을 위한 조합원 중심주의!
25년을 달려온 아이쿱자연드림의 철학입니다.

아이쿱자연드림은 앞으로도 나와 이웃의 건강은 물론 지구의 미래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조합원님들과
협동의 힘으로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는데 함께 하겠습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Share on kakao Share on kakaostory Share on Facebook Share on Line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