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염처럼 미네랄 함량이 높은 [자연드림 미네랄소금]
 
자연드림에서 천일염 처럼 미네랄 함량이 높은 해양심층수소금 ‘자연드림 미네랄소금’정식 출시됐어요!
 
이미 3월 이벤트에서 선 공개된 미네랄소금을 만나보시고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 많으셨죠?
오늘은 자연드림 미네랄소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정제염은 천일염에 비해 미네랄 함량이 적다고 알려져있어요. 그래서 미네랄 때문에 일부러 천일염을 찾는 분들이 있죠.
 

 
천일염은 바닷물을 염전에 가두어 그대로 증발·농축시켜 만드는데 그 안에 불순물들이 섞여있을 수 있다는 이야기가 꾸준히 나오고 있어요. 심각해지는 현대사회의 환경오염을 소금 역시 피해갈수 없는 것이죠.
그래서 불순물이 적은 정제염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그렇다면 이 두 가지를 적절히 조화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자연드림이! 천일염처럼 미네랄 함량이 높고 불순물 걱정은 적은 ‘자연드림 미네랄소금’을 선보입니다.
깊은 바다 600m 이하의 해양심층수로 만든 중금속 0% 소금이예요.
  

 
일반적인 식염들은 모두 철저한 중금속 검사로 관리되고 있어요. 허용 기준치를 정하고 그 이하로 관리하고 있는 것이죠. 하지만 중금속은 한번 체내에 들어오면 쉽게 배출되지 않고 만성질환을 일으키기도 해요.
 

 
그래서 자연드림은 중금속의 법적 허용기준치가 아닌 불검출을 기준으로 소금을 관리하고 있어요. 월 1회 중금속 검사를 통해 중금속 불검출을 확인한 소금만 공급한답니다.

미네랄 함량은 높고 불순물 걱정은 적은 자연드림 미네랄소금자연드림매장과 온라인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미네랄 함초소금도 출시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