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선정!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자연드림!

 


 

 지난 10월 26일 조선일보에서 발표한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이하 브랜드 대상)’에 자연드림이 선정되었습니다!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 직거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는데요. 수상의 기쁨을 전국 101개 지역조합과 30만 조합원분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이번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 그룹이 브랜드 가치평가를 진행, 자연드림은 건강한 먹거리를 공급하고 자원순환 경영에도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한국리서치를 통해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20세~59세 남녀 1,0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설문조사도 진행했는데요. 소비자 분들이 직접 선정해주셔서 이번 수상이 더욱 뜻깊습니다.

 

 

“사회·환경 등 의미 있는 가치 제시”
수상 브랜드 평가 한마디

 


 [기사 더 보기] 조선일보 특집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조선일보 주최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브랜드 수상은 유통, 금융, 교육 등 총 45개 분야에서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습니다.

 

조선일보는 "선정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에게 품질·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해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아이쿱자연드림은 위 같은 평가처럼 ”사회·환경 등 의미 있는 가치“를 제시하며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왔습니다.

 

 ▲20년 넘게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기반으로 성장, 연 매출 6,000억 규모
 ▲전남 구례, 충북 괴산 내 국내 최초 친환경유기식품 클러스터 자연드림파크 운영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을 통해 좋은 식품으로 만성질환 원인 연구 및 개선
 ▲종이팩 심층수 기픈물 출시 및 전국 101개 조합과 ‘No 플라스틱 약속 캠페인’ 전개 
 ▲2021년 9월 6일, 자원순환 촉진 공로로 환경부장관상 수상 

 

최근 아이쿱자연드림은 종이팩 심층수 '기픈물'과 세탁수 미세플라스틱 제거장치 '세이브디오션(Save the Ocean)' 출시했습니다. 개인과 사회가 'No 플라스틱 약속 캠페인'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지구힐링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나와 이웃과 지구를 위한 사업과 활동을 이어가며, 조합원분들과 계속 소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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