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안내

최근 본 상품(0)

조합원 상담

TOP

채소·과일의 미량영양소를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약보다는 채소를> 만두로, 쌈으로
 

육류, 곡류 중심의 식습관은 미량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 몸의 면역력을 저하시킵니다. 미량영양소는 적은 양이지만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역할을 하며, 부족할 경우 정상적인 생명 활동에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량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채소·과일을 하루에 500g 이상 섭취하도록 권장하지만, 2015년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에 따르면 대량영양소 섭취는 증가하는 반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미량영양소 섭취율은 떨어지고 있습니다.

 

 

채소·과일의 미량영양소를 일상에서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자연드림 식품

자연드림은 바쁜 일상에서도 부족한 미량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힐링푸드 <약보다는 채소를 만두로>, <약보다는 채소를 쌈으로>를 만들었습니다. <약보다는 채소를 만두로>는 채소의 미량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감자, 당근, 양배추, 비트, 비타민채, 대파, 케일, 건무, 브로콜리 등 9가지 국산 채소를 가득 넣어 만든 식품입니다. <약보다는 채소를 쌈으로>는 7가지 채소·과일의 미량영양소가 최대한 유지될 수 있도록 동결건조한 <약보다는채소를1/Day>를 라이스페이퍼에 넣어 만든 식품입니다.

 


<약보다는 채소를 만두로> 1봉 섭취 기준, 미량영양소 하루 권장섭취량 대비 칼슘 14-16%, 칼륨 17%, 식이섬유 20-25%, 마그네슘 39-52%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약보다는 채소를 쌈으로>는 1봉 섭취 기준, 미량영양소 하루 권장섭취량 대비 마그네슘 37-50%, 칼슘 48-55%, 칼륨 60%, 식이섬유 114%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식품의 미량영양소

식품의 미량영양소는 원재료가 자란 땅의 영양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옥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채소과일은 미량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약보다는 채소를 만두로>, <약보다는 채소를 쌈으로>는 미량영양소가 풍부한 땅에서 자란 속까지 진짜 유기농·무농약 원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약보다는채소를1/Day> 란?

<약보다는채소를1/Day>는 7가지 채소·과일(당근, 양배추, 비트, 사과,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의 영양이 최대한 유지되는 동결건조 방식을 사용해 채소와 과일의 미량영양소를 더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자연드림은 <약보다는채소를1/Day>를 다양한 가공식품에 적용합니다.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소금

자연드림은 미세플라스틱 불검출(기준:45μm) 소금을 개발하고 이를 식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자연드림 미세플라스틱 불검출(기준:45μm) 소금은 주기적인 검사를 통하여 철저히 관리하며, 검사결과는 자연드림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례자연드림파크 쿱도우 우리밀공방에서 직접 생산

쿱도우 우리밀공방은 자연드림의 만두, 찐빵, 피자, 생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공방으로 맛과 위생을 갖춘 제품들을 만들기 위해 직원 모두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 개발하고자 지속적으로 연구합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