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속 글루텐 0%, 1/10로 뚝! 식탁의 작은 변화로 면역력을 높이는 습관
 

 
  
평소 밀가루를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거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 밀가루 섭취를 줄이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밀가루가 워낙 많은 음식에 들어가다 보니 막상 끊거나 줄여보려고 하면 뭘 먹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 막막해집니다. 자연드림은 이런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속까지 100% 우리밀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글루텐’을 줄인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오랫동안 연구해왔습니다.
 
 
 자연드림에서 글루텐 0%, 글루텐 1/10 상품을 만나보세요
 

 
2020년 7월, 드디어 자연드림에서 글루텐 0%, 글루텐 1/10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글루텐 0%, 글루텐 1/10은 글루텐을 줄인 우리밀 소맥전분을 사용하거나, 밀가루 대신 호두, 아몬드, 쌀 등 대체 원재료를 사용해 만든 상품입니다. 예로 건강한핫도그는 일반 핫도그 대비 글루텐을 약 97.5%까지 감소시켰습니다.

 
 
글루텐 줄인 상품을 소개합니다!
 

 
  
바삭등심탕수육
아이 어른 상관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국민 간식 탕수육. *바삭등심탕수육은 일반적으로 튀김옷에 사용하는 밀가루 대신 우리밀 소맥전분을 사용했습니다. 글루텐 함량은 줄이고, 맛과 식감은 그대로 살린 상품입니다. 또, 미강을 첨가해 영양소를 보충했습니다. 튀김음식의 가장 걱정인 기름은 압착유채유를 사용해 화학물질 걱정까지 줄였습니다. 바삭등심탕수육으로 온 가족이 함께 속 편한 간식을 즐겨보세요.
* 바삭등심탕수육 : 일반 탕수육 대비 글루텐을 98.4% 줄였습니다.
 
건강한핫도그
*건강한핫도그는 우리밀 소맥전분에 유기농 찹쌀가루와 유기농 쌀가루를 넣어 식감이 쫄깃합니다. 화학첨가물 없는 국산 무항생제 돈육 소시지와 미세플라스틱 0% 소금, 압착유채유까지 밀가루는 줄이고 안전성을 높인 재료들만 엄선해 만들었습니다. 크기가 적당해 아이들이 먹기 편한 건강한핫도그! 간편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건강한핫도그: 일반 핫도그 대비 글루텐을 97.5% 줄였습니다.
 
 

 
 
건강한카스테라
글루텐도 줄이고 당 섭취 걱정도 줄인 빵을 찾고 계셨나요? 그런 빵이라면 여기 자연드림 *건강한카스테라가 있습니다. 건강한카스테라는 일반 설탕보다 낮은 칼로리로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액상알룰로오스’를 설탕의 대체제로 사용했습니다. 글루텐 1/10로 뚝! 설탕을 통한 당 섭취 걱정도 뚝! 건강한카스테라를 만나보세요.
*건강한카스테라: 일반 카스테라 대비 글루텐을 98% 줄였습니다.
 
넛츠브레드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불포화지방산은  견과류와 곡물에 풍부해 꾸준히 섭취하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넛츠브레드는 아몬드, 마카다미아, 메밀 등 견과류와 곡물을 다양하게 넣어 만들었습니다. 특히, 아몬드 하루 섭취량은 성인 기준 약 30g(20~30알) 정도인데 넛츠브레드 하나면 아몬드 하루 섭취량을 거뜬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넛츠브레드: 일반 빵 대비 글루텐을 99% 줄였습니다.
 
초코생크림롤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움이 매력인 롤케이크. *초코생크림롤은 우리밀 소맥전분을 사용하면서도 부드러움은 그대로 유지한 상품입니다. 건강한 단맛을 내는 ‘알룰로오스’를 넣어 당 섭취 부담이 없으며, 다크초콜렛과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해 깊은 초콜릿향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초코생크림롤: 일반 롤케이크 대비 글루텐을 98% 줄였습니다.
 
 
글루텐 0% HF 식품도 만나보세요!

 

 
 
호두브라우니&프로틴카스테라
호두브라우니와 프로틴카스테라는 단백질 섭취를 필요로 하는 분을 위한 베이커리 간식입니다. 호두브라우니는 우리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호두와 볶은 콩가루를 넣어 만들었습니다. 또 프로틴카스테라는 아몬드가루를 넣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포화지방이나 콜레스테롤, 나트륨 함량을 낮추기 위해 계란 흰자의 비율을 높였습니다.
 
* HF(Healing Food)는 음식을 기본으로 생활습관질환을 치유하는 자연드림유기농치유재단과 협력개발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