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이 만성질환 치유를 시작합니다
 


질병을 근본적으로 치료하기 위한 동·서양 의학의 출발은 <음식>이었습니다. ‘서양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 그리고 ‘한의학의 명의 허준’은 질병 해결의 주요한 요인으로 <음식>으로 꼽았습니다. 초창기 동‧서양 의학의 치료의 관점은 “식약동원”으로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우리 몸은 아주 오래전부터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음식을 섭취했고, 그 기간 동안 DNA가 구성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의 종류와 양이 정해져 있었으며 질병을 유발시킬 요인도 명확했습니다. 




자연드림은 동·서양 의학의 근본에 따라 치유프로그램을 연구·개발하며 발전시켜 적용했습니다. 친환경 유기식품을 선택했던 이유는 우리 아이의 아토피가 낫고,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만드는 만성질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믿음이었습니다. 자연드림은 조합원이 ‘친환경 식품’에 기대했던 믿음을 지키고자 다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음식>을 기본으로 만성질환 치유를 시작합니다. 만성질환의 원인이 되는 질병유발물질을 줄이고, 부족한 미량영양소를 채우고, 중금속 미세플라스틱이 없는 식품을 만들며 동시에 식품의 치유 가능성을 검증하기 위해 자연드림유기농치유재단과 협력하여 연구, 개발합니다.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처방하며 일상에서 쉽게 생활습관을 고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연드림유기농치유재단에서 운영하는 치유프로그램은 한의사, 전문 힐러 등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질환에 따라 개인별 맞춤 식품과 식단, 생활습관(운동, 수면법)을 처방합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쉽고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연구 및 개발하고 효과를 검증하며, 질병유발물질을 빼주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운동, 수면법 등 치료방법을 제안합니다. 




2019년 5월부터 진행한 당뇨와 고혈압 치유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약 400여명의 참가자가 함께했습니다. 이제 대표적인 만성질환 당뇨, 고혈압을 기본으로 2020년 7월 대전에 오픈한 iCOOP자연드림대전한의원은 통풍, 류마티스 관절염, 당뇨, 고혈압, 피부질환등 만성질환을 집중 치료 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질병 진단 후 10년 정도 후에는 일상생활의 장애를 불러오기 때문에 질병의 진행을 막고, 재발을 방지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류마티스 치유학교 안내 ▶▶  http://www.foodcure.or.kr/main/program2 



 

 

만성질환은 오랜 기간 질병유발물질이 쌓여서 40대 이상부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40대부터는 질병이 본격적으로 발생하는 것을 차단하고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연드림은 만성질환 치유뿐만 아니라 예방하기 위해 <건강 검진센터>를 설립합니다. 2021년, 수원 영통지역에 생활습관질병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건강 검진센터>를 오픈하며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제 자연드림에서 만성질환 예방과 치유를 경험해보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