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건강한 우리밀 찐빵
 

 
호호 불어먹는다고 해서 호빵이라고도 부르는 겨울철 대표 간식 찐빵. 요즘 같이 찬바람이 많이 불면 하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찐빵이 절로 생각이 나는데요. 찐빵은 수분함량이 많아 꼭 뜨거울 때 드셔야 해요. 그래야 속이 부드럽고 촉촉한 찐빵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드실 수 있도록 속까지 진짜 우리밀국산팥을 가득 넣어 만든 건강한 찐빵을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우리밀로 만든 건강한 찐빵
자연드림 우리밀공방에서는 건강한 우리밀을 이용해 가정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늘 고민하고 있어요. 그런 고민 끝에 우리 가족 영양간식으로 딱 어울리는 찐빵을 만들게 되었죠. 오븐에서 굽는 빵과 달리 찐빵은 증기로 쪄서 만든 빵인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팥부터, 흑미, 쑥부쟁이까지 맛과 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찐빵을 만들고 있어요.

취향대로 골라보세요
 
01. 팥찐빵
 



· 중량: 300g (50g × 6개입)
가장 기본적인 찐빵이자 가장 인기가 많은 팥찐빵은 담백한 맛이 일품이에요. 팥앙금의 주 원재료인 팥은 자연드림 쿱양곡부에서 직접 수매하고 있어요.
 
02. 흑미찐빵
 

· 중량: 300g (50g × 6개입)
우리밀에 국산흑미를 더해 더욱 고소한 맛을 냈어요. 입안에서 퍼지는 은은한 고소한 맛에 빠져보세요.
 
03. 쑥부쟁이찐빵
 

 
· 중량: 300g (60g × 5개입)
향긋한 국산 쑥부쟁이를 넣어 풍미가 깊어요. 국산통팥을 통째로 넣은 앙금과 국산밤(당침밤)이 들어가서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우리밀공방에서 만듭니다
“가족에게 건강한 식재료를 주기 위해 농사 짓는 부모님의 마음으로 운영합니다.”
우리밀공방은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조합원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먹거리를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더욱 안전하고 맛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