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플라스틱까지 관리한 소금으로 만든 김
 

 

 

[유기인증 원초 + 화학물질 걱정 없는]

 

치유와 힐링의 자연드림에서 공급 중인 ‘밥과함께진한맛김’은 무기산, 유기산활성제 사용 없이 건강한 갯벌에서 햇볕과 생산자의 땀으로 키운 원초로 만든 김입니다. 화학물질 걱정 없이 압착한 기름류(유채유, 국산참기름, 국산들기름)만 사용합니다. 미세플라스틱이 불검출(45μm)된 소금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밥과 함께 먹으면 간이 딱 맞습니다
밥과함게진한맛김은 기존 수미김에서 공급 중인 구이 김보다 조금 더 짭조름한 맛을 원하는 조합원의 요청으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자연드림파크에 공방이 있어 즉시 조합원의 요구를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미김에서 공급 중인 상품은 김의 맛과 품질이 가장 좋은 1~2월에 채취한 원초를 사용하여 만들어서 맛이 더 풍부합니다. 자연의 바다를 그대로 구워낸 진한맛김을 밥과 함께 즐겨보세요.

 

 

 

속까지 진짜 친환경으로 키운 김입니다
독성이 강한 염산(공업산, 무기산)뿐만 아니라 정부에서 허용한 유기산활성제도 사용하지 않고 키웠습니다. 유기가공인증을 받은 1차 가공 산지에서 마른김으로 가공한 김입니다. 정기적인 방사능검사로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소금의 미세플라스틱까지 검사합니다
자연드림은 미세플라스틱까지 관리한 소금을 가공식품의 원재료부터 적용하기로 하고, 매번 소금을 생산할 때마다 검사를 진행하여 ‘불검출’ 확인한 소금만 사용합니다. 국가 관리기준은 아직 없지만, 20㎛~100㎛ 크기의 미세플라스틱까지 검사하고 관리합니다. 검사 결과는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수미김에서 만듭니다
“이윤보다 자연과 사람의 아름다운 공생을 우선에 둔 경영을 합니다.”
수미김공방은 빼어날 수, 맛 미, 이름처럼 빼어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음식처럼 신선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서 올바른 식품을 만듭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