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트레이를 뺀 냉장 한우선물세트 출시!
 




 

포장재부터 플라스틱을 줄여나가고 있는 자연드림!
처음으로 구이김에서 플라스틱 트레이를 뺀 상품(안심하고맛김)을 개발하였고

이를 통해 연간 2,133,717개의 플라스틱 트레이를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9년 추석에는
플라스틱 트레이를 뺀 냉장 한우선물세트 출시 되었는데요.
친환경 유기식품 그 이상을 담은 자연드림 선물세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무항생제+Non-GMO콩으로 키우고]
플라스틱 트레이를 빼고 만든
냉장 한우선물세트



 

기존 냉장 한우선물세트는 검정색 플라스틱 트레이를 넣어 포장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냉장 한우선물세트는 검정색 플라스틱을 빼고 만들어 플라스틱 사용을 대폭 줄였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한우 멀티박 포장은 모양 변화 없이 고기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보전성이 높아 유통기한이 길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량씩 (150g~200g) 낱개 포장이 되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세요.

 



구워 먹기 좋은 최고급 한우냉장구이세트

 


한우 냉장 구이세트는 등심과 채끝을 200g씩 총 8팩으로 푸짐하게 담은 상품입니다. 고기의 결이 곱고 육즙이 풍부한 등심과 부드러운 육단백질과 고소한 향미가 어우러지는 채끝으로 골라 담아 한우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무항생제는 기본, Non-GMO콩으로 키운 1등급 이상의 자연드림 한우를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담아 전해보세요.   

 

모듬으로 즐기는 한우냉장모듬세트

 


한우냉장모듬세트는 ‘제수 음식’으로 알맞은 상품입니다. 집에서 준비하는 음식에 따라 탕국을 끓이는 것은 물론 산적과 불고기까지 다양하게 요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바뀐 멀티박 포장은 모양 변화 없이 고기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고, 부위별로 먹기 좋게 소분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요리하기 편리합니다.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한우냉장정육세트

 


 

한우냉장정육세트는 정성도 담고 가격까지 고려했습니다. 감사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가장 좋은 추천 상품입니다.  

자연드림 한우는 Non-GMO 사료의 원료에 대한 GMO검사 뿐만아니라 잔류항생제검사, 매주 1두 이상 광우병 검사 등을 실시하여 안심 할 수 있고 소의 건강 상태까지도 꼼꼼히 관리하고 있어 더욱 건강한 한우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선물을 받는 분들이 신선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자연드림 콜드체인 시스템(생산부터 유통 소비자의 집 앞까지 저온으로 유지하여 신선도를 떨어트리지 않고 전달하는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냉장 상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한우 안전성 검증&검사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