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물질 걱정 없는 프라이드리 치킨
 

 
치킨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그야말로 국민 간식이죠. 출출할 때는 물론 맥주와 곁들일 안주로도 아주 훌륭한데요. 치킨은 기름에 튀기는 음식이기에 어떤 기름을 쓰냐가 매우 중요해요. 혹시 모를 화학물질이 기름 속에 잔류하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죠. 하지만 자연드림에서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자연드림 프라이드리 공방은 화학물질 걱정 없는 압착 유채유를 사용해 치킨을 튀기고 있답니다. 뼈 없는 순살치킨부터 치킨윙, 치킨봉, 팝콘치킨까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치킨을 준비해왔어요. 바삭하게 튀긴 치킨 맛에 지금 바로 빠져보세요.
 

 
화학물질 걱정 없는
압착유채유로 튀겨요

유탕처리식품(튀김류)의 가장 큰 걱정은 식용유에요. 그래서 프라이드리는 자연드림파크 순수유 공방에서 생산하는 압착 유채유만 사용한답니다. 압착 유채유는 화학물질(2급 발암물질인 노말헥산)을 사용하지 않는 압착 방식으로 식용유를 추출하고 불순물을 제거하는 정제과정에서도 화학물질(가성소다)을 사용하지 않은 식용유랍니다.
 
GMO 걱정 없는
건강하게 키운 축산을 사용해요

프라이드리 공방은 무항생제+Non-GMO콩으로 키운 축산만 사용해요. 동물을 배려하는 무항생제 사육방식에 사료의 곡물까지 진짜 Non-GMO콩으로 키워 GMO작물을 재배하는 데 사용하는 독한 제초제(글리포세이트) 걱정이 없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기에 자연드림 치킨은 다르답니다.
 
취향대로 골라보세요

01. 순살치킨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워요. 순살로만 튀겨서 치킨 뼈 걱정 없이 먹기 좋답니다. 기호에 따라 파채를 얹거나, 자연드림 양념치킨 소스를 활용해 매콤달콤한 양념치킨으로 드셔보세요.
 
2. 치킨윙
 

 
닭 날개는 운동량이 많은 부위로 단백질과 콜라겐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탄력 있는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이에요.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원하는 분들께 제격이지요.
 
3. 치킨봉
 

 
얼핏 보기에는 닭 다리처럼 생겼지만, 닭봉은 날개 윗부분에 붙은 살이에요. 몸통과 붙어 있어 도톰하고 살집이 많은데요. 쫀득쫀득한 식감 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부위에요.
 
4. 팝콘치킨
 

 
크기가 작아 아이들이 손쉽게 먹을 수 있어요. 닭가슴살 부위를 사용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에요. 에어프라이, 후라이팬에 유채유를 조금 넣은 후 조리해보세요. 간단하지만 근사한 간식이 완성된답니다.
 

 
프라이드리에서 만듭니다
“가정에서 안심하고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유탕류를 선보입니다.”
프라이드리공방은 조합원의 요구에 따른 물품을 생산하는 조합원과 함께하는 공방입니다. Non-GMO 콩으로 키운 축산물과 화학물질 걱정 없는 유채유를 사용해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