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만난 미트스토리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미토리 신규상품을 만나보세요.
지역조합 간담회, 자연드림파크 하루여행, 상담팀으로 다양한 의견을 통해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그럼 미토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상품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찰순대', 식감이 살아있네~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고 요리해서 먹으면 두 배 더 맛있는 찰순대!

탱글탱글한 국산 돼지 소창에 100% 국산 고구마전분으로 만든 자연드림 생생당면을 푸짐하게 넣었는데요.

기존에는 냉동이라 해동하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이제는 냉장 찰순대로 간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맛 어울림 가루 베이스에 심플한 맛으로 포.인.트.

 

 반할 수밖에 없는 '족발에 반하다' 

 



살코기 반! 미니족 반! 반반 족발 ‘족발에 반하다’! 조합원님들께서 손꼽아 기다리셨다는데요.

한번 드시기 좋은 양만 담아 남기는 일 없이 부담을 줄인 상품입니다.

믿고 먹는 자연드림 족발답게 맛에 반하고 재료의 건강함에 또 놀랄 수 밖에 없죠.

무항생제는 기본 Non-GMO 콩으로 키운 돈육을 사용해서 안심! 합성보존료 및 카라멜색소 등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됩니다. 차게 먹는 것이 맛이 좋고 기호에 따라 살짝 데워 드세요~

 

'토리토리치즈맛바' 한 번 맛봐~


 

여름방학 시즌이라 우리 아이들 간식이 걱정되신다고요? 지금부터 조합원님의 걱정 덜어드리겠습니다.

토리토리치즈맛바는 미토리에서 야심 차게 준비했습니다. 프리미엄 이탈리안 피자 치즈를 넣어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고소~한 맛과 육즙이 한가득 밀려오는데요. 탱글탱글한 식감은 국산 돈육을 사용해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이미 눈치를 채셨겠지만 보존료, 발색제, 인삼염 등 합성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올여름 우리 아이들 방학 간식으로 꼭 토리토리치즈 다같이 맛봐요.

 

꼬마들의 밥반찬 1순위 '꼬마후랑크소시지'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밥반찬 1순위 소시지.

압착유채유를 후라이팬에 두르고 꼬마후랑크소시지를 떨어뜨리는 순간 아주 맛있는 훈연향이 집안 한가득 퍼지는데요.

풍부한 육즙과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 때문에 어른들도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게 되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죠!

일정량 허용되는 식품첨가물 때문에 소시지를 자주 먹는 아이들의 식생활을 걱정하는 어른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꼬마후랑크소시지는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세플라스틱 0%소금이 들어간

'족발에 반하다', '찰순대'



새로 나온 상품 중 ‘족발에 반하다’, ‘찰순대’에는 조합원의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미세플라스틱 0%소금이 들어갔다고 해요.

미토리는 올해 하반기 전에 전 상품에 미세플라스틱 0%소금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상품을 개발할 때 원재료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이 ‘소금’이기에 그만큼 빠르게 적용중이라고 하네요.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건강한 육가공 식품을 만드는 미토리!
올여름 우리가족 방학 간식은 새로 나온 미토리 상품으로 즐겨보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