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밀로 만든 우리밀?
 

시중의 우리밀 식품에 수입밀 글루텐을 사용하면
우리밀 식품일까요? 수입밀 식품일까요?

 

수입밀로 만든 우리밀, 왜 위험할까요?

 

 

수입밀의 농약, 운송 중 약품처리 등 해로운 화학물질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밀은 함평, 구례, 부안, 익산 등에서 생산됩니다. 우리나라 생산지에서 소비처까지 아무리 멀어도 300km 이내인데 수입밀은 10배 이상인 6,000km~10,000km의 거리를 이동합니다. 바다를 통해 수입되는 수입밀은 이동 과정에서 품질 보존을 위한 화학물질에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밀에서 밀단백질(글루텐) 추출이 어려운 이유

밀단백질(글루텐)은 쫄깃한 면이나 빵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

우리밀은 단백질 함량이 상대적으로 낮은 중력분이기 때문에 밀단백질을 추출했을 때 그 생산량이 적고 품질 향상에도 어려움이 따릅니다. 반면 수입밀(캐나다,호주,미국 등)은 품종이 다양해 밀단백질 함량이 높은 강력분 밀가루로부터 단백질을 쉽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수입밀의 안전성에 대한 의문은 꾸준히 제기되고 있습니다.

 

자연드림 우리밀 상품은 속까지 진짜 100% 우리밀입니다!

 

시중의 우리밀 라면, 빵, 국수의 속을 꼼꼼하게 들여다보면 밀단백질(글루텐)과 소맥전분까지 우리밀을 사용하는 제품이 없습니다. 우리밀로 만든 밀가루에 수입밀에서 추출한 밀단백질을 섞어 만들고 있습니다.

 

아이쿱자연드림은 안전한 우리밀 식품을 드리기 위해 속까지 진짜 우리밀을 만들었습니다.

1년 동안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국내 최초로 우리밀에서 글루텐과 소맥전분을 분리하는 데 성공하였고, 구례자연드림파크에 자체 생산 설비를 갖추고 다양한 우리밀 가공식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빵, 돈까스, 핫도그 등 속까지 우리밀로 만든 자연드림상품들을 만나보세요.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