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검색어
-
인기 검색어
최근 검색어 전체 삭제
[
2024-03-18 기준 ]
[닫기]
|
||||||||||||||||||||||||||||||||||||
|
|
|
||
2.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수량을 입력 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 ||
3. 상단 장바구니 메뉴를 클릭하여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4. 장바구니페이지에서 주문한 내역을 확인 후, 주문 항목의 수정과 삭제가 가능합니다.  상시상품과 예약상품이 장바구니에 함께 담겨짐으로 각 상품 카테고리별로 다중 배송일을 설정합니다. |
||
5. 장바구니 페이지 하단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1) 예비 조합원 주문일 경우, 주문자와 받는사람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배송지 정보에 따라 자연드림몰 배송과 택배 배송으로 구분되며, 주문 내역에 신선 및 냉동 식품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선상품은 택배 배송이 불가합니다.) |
||
2) 조합원 주문일 경우, 받는사람 배송정보에 기본배송지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배송지’를 선택하시면 입력하신 타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지 정보에 따라 자연드림몰 배송과 택배 배송으로 구분되며, 주문 내역에 신선 및 냉동 식품이 포함되어 있으면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선상품은 택배 배송이 불가합니다.) |
||
3) 택배 배송만 가능한 지역의 경우, 신선상품을 주문했을 때 아래와 같은 메시지창이 나타납니다. ‘비신선 상품만 주문하기’를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신선 상품을 제외한 비신선 상품만 배송됩니다. |
||
6. 결제페이지에서 결제수단, 현금영수증 발행여부, 주문 및 결제취소/반품/결품 발생시 환불방법을 입력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
||
7. 결제완료 후 주문정보를 확인합니다. (가상계좌는 부여후 2시간 이내 입금해야만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됩니다. 미결제 시에는 주문이 삭제됩니다.) |
||
8. 주문마감 전 결제완료 후 주문 수정/삭제 시에는 My아이쿱 → 주문현황(결제&취소)에서 가능합니다. 1) 배송일취소: 해당배송일 주문전체취소 2) 결제취소: 결제취소가 되나, 상품이 장바구니에 그대로 담겨져 배송일 변경 후 재결제 가능 3) 부분취소: 원하는 일부상품만 선택하여 부분취소가능 |
||
9. 매일 새벽 2시 ~ 4시까지는 홈페이지 점검시간으로 해당 시간에는 홈페이지 접속이 차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점검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