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협통화 CCETS 소개
홈  >  가입 및 이용 안내  >  아이쿱의 특별한 이야기
가입 및 이용 안내
가입안내
iCOOP자연드림이란?
출자금과 조합비
조합원 멤버십
상품이용
아이쿱의 특별한 이야기
세츠(CCETS)란?
Consumer Cooperative Exchange Trading System의 약자로 자연드림몰이 발행하고 한국조폐공사의 위조 방지 기능이 적용된 아이쿱생협통화 세츠입니다.
윤리적소비를 우리 이웃에게 선물해보세요~ 전국 자연드림 매장에서 구입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류 : 오천원권, 일만원권, 오만원권, 십만원권  구매 및 사용가능일 : 2009년 9월 1일(화)부터
※ 세츠의 도안은 국제협동조합의 CI인 ICA를 형상화하여 협동과 민주, 평등자조등을 표현하였습니다.
  생협통화(세츠, CCETS)는 자연드림 매장 어디에서나 구입,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입 및 사용처 : 전국 자연드림 매장      구입 및 사용문의 : 대표 상담전화 1577 - 6009
생협통화(세츠,CCETS) 사용안내
① 이 상품권은 자연드림몰 또는 전국 자연드림 가맹점 및 별도 안내에서 지정하는 제휴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상품권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습니다. 단, 권면금액 중 5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단, 신규발행 생협세츠의 경우 상품권 뒷면에 기재되어있는 환불약관(약관내용 추가)을 적용합니다.)
③ 이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훼손되어 식별 불가능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④ 이 상품권으로 구매하면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⑤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 품목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제휴 사용처는 사전 고지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생협통화(세츠, CCETS)는 자연드림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종이세츠 전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종이세츠를 수매선수금으로 전환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환한 수매선수금은 자연드림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